□ 오하이오 주립대학의 재료과학 엔지니어링 교수인 Alan Luo가 이끄는 연구팀은 REMADE(Reducing EMbodied-Energy And Decreasing Emissions)* Institute의 지원 아래 효율적인 재활용 프로젝트를 착수하였다.

 

□ 이 프로젝트에서는 실험적 검증 및 테스트를 거친 열역학적 및 운동 모델을 사용하여 합금, 플럭스(flux) 및 내화 화학을 포함한 오염 물질 제어 기술을 개발하여 2차 재료의 활용도 및 용융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발표하였다. REMADE Institute는 이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425천 달러를 제공하였다.


□ 연구진의 두 번째 프로젝트는 재활용 금속에서 미량의 오염 물질을 비용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  연구진은 Alcoa Computherm과 협력하여 용융 알루미늄의 “scoping”요소를 실험적으로 평가하여 재활용을 제한하는 미량의 오염 물질을 중화 처리하였다고 설명하였으며, 2차 공급 원료가 1차 공급 원료와 비용 패리티(cost parity)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금속에서 미량의 오염 물질을 녹여 내거나 또는 중화시키는 비용 효율적인 기술이 중요하다고 덧붙였으며, REMADE Institute는 이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10만 달러를 제공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자료 참조 

G
M
T
Y
음성 기능은 200자로 제한됨